본문 바로가기
농장 이야기

농장...

by ▶ 봄이 ◀ 2018. 5. 3.



                                   소래대로 근처에 오봉산이 있다~

                           그오봉산 자락에 오빠의 임야가 천평정도 있는데....

                           거의 야산수준이고 오백평 정도는 밭으로 갈아서

                           터밭수준의  채소를 심으신다

                           나는 상추오이 나 뜯어다 먹는데....

                           빈땅이 많다고 뭐든 심으라고 해서 알타리 한봉지 사서 뿌렸다,

                           흐미! 신기해라,

                           일주일만에 가보니 싹이 올라왔네...

                           농사는 지을주도 몰르고 짓기도 싫은디....

                          싹나는거 보니 신기하네.....ㅎㅎㅎ


                                 작년에 부모님 천주교묘지 파묘해서 화장을 하였다~

                      두분 함께 오빠 산에 수목장 으로 모시니 가까워서 농장에 올때마다

                      찿아뵙고  꽃도 심어서 물주러올라오고 난 너무 좋타~~








                              나의 밭이 생겼따~~

                 언제 자라서 총각 김치 담그나.....ㅎㅎㅎㅎ   


                              농장에서...

'농장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흙토마토,  (0) 2019.07.10
무를 캐다,  (0) 2019.06.19
주말농장...  (0) 2019.06.03
냉이 캐러 가요~  (0) 2019.03.05
보라빛 물결...  (0) 2018.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