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봄이는 봄을 먹어요,

by ▶ 봄이 ◀ 2019. 3. 7.



                           냉이 씻어둔거 오래두면 안될거 같아 ....

                       오늘 무치고 국 끓이고 했다,

                     오래전에 냉이를 사서 반찬을 해봤는데...

                     향도 없고 짚씹는거 처럼 뻣뻣해서 그뒤로 다시는 냉이 처다보도 않았다~

                     나눔해준 구역장이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냉이캐러 가잔다.....ㅎ

                     하여 나두 오늘 두가지로 했는데...

                     어쩜 요래 맛 있는지...내가 음식을 요래 잘 했던가?

                     아니쥐! 냉이가 맛 있는거쥐....ㅋㅋㅋㅋ


                                고추장 양념에 무치고, 된장풀어 국 끓이고....

                  다른반찬 필요없다, 김치만 놓고 느므 맛있게 먹으니,

                 봄이는 오늘 봄을 먹었다는.....^^




                             국도 월매나 맛 있던지...

                 국, 잘 안먹는 봄이가 한대접을 먹었다는.....ㅎ

                               봄을 먹다....

'음식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나물반찬,  (0) 2019.04.05
냉동실 을 털어라~  (0) 2019.03.30
꿔바로우,  (0) 2019.03.03
오늘 밥상...  (0) 2019.02.22
만두를 찌다,  (0) 2019.02.14